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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주생활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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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용시설이나 기타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단지 내 생활관련 아내 페이지입니다.
- 유료주차 신청이나 각종 이벤트 참여, 기타 글 게시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기타 회원정보 관련 문의 : TEL. 02-6309-6114 (업무지원센터 )
입주생활 안내
문의처
- 전기, 설비, 기계 및 안전시설 : 기계실 : 6309-6117 / 전기실 : 6309-6118 / 방재실 : 6309-6119
- 기타 생활 문의 : 업무지원센터 6309-6113 ~ 5 / FAX : 6309-6120
입주 관련
- 임대차계약 및 매매계약 후 입주예정 2일전 업무지원센터에 방문하여 입주자 카드 작성 후 입주해야 합니다. (준비서류 : 임대차계약서, 사업자등록증사본, 확약서)
- 이메일접수 : aec63414@naver.com
관리비 관련
-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발생된 비용으로 부과작업이 이루어지므로 익월 7~9일 사이에 관리비 고지서 배부되며 세금계산서는 전자메일로 전송됨으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- 전송된 세금계산서를 확인하시고 수정사항 있으신 경우 9일까지 꼭 처리하여 주시기 바라며, 미 변경분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.(국세청 신고 후 수정불가)
- 관리비 납부마감일은 매월 말일(토, 일, 공휴일인 경우 익일이 마감)입니다.
- 납부마감 후에는 연체료가 발생되며 2개월 이상 체납 시에는 차량주차제한(시간주차권 구매불가, 유료주차 신청불가, 차량출입정지)및 집기 반출·입 금지, 내용증명이 발송되며 관리비 체납으로 인한 불이익 발생 시 업무지원센터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주차 관련
- 정기주차
- 입주사 분양면적의 45.5평당 1대씩 배정되며 미사용 때에는 관리비에서 주차비를 차감하며 초과사용분에 대하여는 관리비에 부과합니다.
- (예: 배정1.54대= 2대 주차가능 / 미사용 : 154,000 차감, 1대 사용 : 54,000 차감, 2대 사용 : 46,000 부과)
- 유료주차
- 신청 기간 : 매월 1일부터 둘째 주 금요일(17:00)까지
- 추첨 일시 : 매월 월요일 기준으로 셋째 주 월요일(13:00)
- 당첨자 확인 : 추첨 다음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(당첨자는 별도의 서류 없이 신청서로 대체)
- 당첨자 주차비 납부 : 매월 셋째 주 화요일 ~ 25일 (25일까지 미 입금자는 포기자로 간주, 탈락 처리됨)
- 입금계좌 :국민은행(535501-04-022440)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운영위원회(입금 확인 후 세금계산서 발행)
이사 관련
- 퇴실(결정)자는 퇴실 일주일전 업무지원센터로 사전 통보하여 주시고, 퇴실 1일전에 관리비는 중간정산(일수계산)하여 완납 확인 후 퇴실 확인서(반출증)를 발급 받으셔서 보안실 또는 주차정산소에 제출하셔야 이삿짐차량 주차 확인 및 출차할 수 있습니다.
물건 반출 / 반입 관련
- 업무지원센터에서 반출증을 발급받고 복도 및 승강기에 보양을 한 후 집기비품을 반출해야 하며, 반출증 미발급 시 승강기 사용 제한 또는 물건 반‧출입을 할 수 없습니다.
- 짐(화물)을 운반할 때는 계단, 벽, 유리 등의 고유물이 훼손 또는 오손 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하며, 훼손하였을 경우에는 즉시 원상 복구 또는 변상해야 합니다.
인테리어 공사 관련
- 인테리어 공사 전 공사신청서 및 보수공사 동의서를 작성하시고 시설(방재)팀과 공사 관련사항에 대한 협의를 거친 후 운영위원회 승인을 받으셔야 작업이 가능하며, 소음 또는 냄새나는 공사는 업무시간외에 실시하고 먼지가 발생되는 공사는 차단막을 설치하여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. 공사 시 민원이 발생될 경우 공사 중지 요청을 할 수 있으니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- 1층 및 지하층 복도 돌출간판은 원형(지름60cm, 두께20cm, 연결파이프길이20cm)을 기준으로 하고 다른 모양일시 원형 내부에 포함되는 크기로 제작하며, 간판 밑면의 설치 높이는 230cm 이상이여야한다.(위반 시 철거한다.)
- 이메일접수 : aec63414@naver.com
쓰레기 배출 관련
-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과 관리규약 제49조(쓰레기 처리)에 의거한 쓰레기 및 폐자재는 배출자 비용부담 원칙임을 알려드리며, 쓰레기 및 폐자재 배출 절차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.
- 대형 생활폐기물 및 비용 발생 쓰레기
- 대형(TV, 냉장고, 세탁기, 에어컨), 파렛트, 화분, 유리, 의자, 쇼파, 파티션, 화환, 서랍장, 목재, 책상, 시계, 플라스틱, 마네킹 등
- 업무지원센터 방문하여 비용 지불 후 처리 - 폐지(종이), 소형가전제품 등 재활용 쓰레기
- 재활용이 가능하므로 쓰레기 집하장에 적치 - 생활 일반쓰레기
- 종량제 봉투 사용하여 쓰레기 집하장 내부에 적치 - 음식물 쓰레기
- 식당 제외 업체는 음식물 쓰레기 반출 안 됨.(수거업체와 개별계약제로 이루어짐)
- 대형 생활폐기물 및 비용 발생 쓰레기
광고물, 불법 부착물 등의 투입 및 설치금지 안내
- 옥외 및 옥내에 광고물(간판, 현수막, 게시물) 등의 부착은 업무지원센터의 승인 후 설치하여야 하며 불법 부착 시 강제 철거 등 원상복구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- 1층, 지하층 인포메이션 상호 변경은 업무지원센터로 문의한다. (임의 부착 시 통보 없이 제거된다.)
컨벤션홀
- 컨벤션홀(대·소회의실)은 사용신청서를 제출하시고 사용료 입금 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.
- 내부게시판 이용 시 신청서를 제출하시고 이용료 입금 후 게시 가능합니다.
- 상행위(전단지 배포, 상품 판촉, 물품 판매, 촬영)는 신청서를 제출하시고 승인 후에 이용 가능합니다.
- 이메일접수 : aec63414@naver.com
음식물 관련
- 외부에서 음식물 반입은 금지되어 있으며, 지층 상가(식당)를 이용하여 주문 시에는 배달통을 입주사내에 보관 후 거둬가도록 해서 복도에 냄새 및 미관을 해치지 않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.
흡연 관련
- 당 건물은 금연빌딩으로 건물 내에서는 절대 금연이오니 담배는 흡연구역(외부)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 금연구역에서 흡연 적발 시 경범죄 처벌에 의해 경찰서에 신고 되면 범칙금이 부과되며, 운영위원 또는 업무지원센터 직원에게 적발 시에도 범칙금 관련하여 관리비에 부과되오니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- 경찰서에 신고 시 목격자의 증언만 있어도 범칙금이 부과됩니다
화장실 사용관련
- 화장실 내에서 걸레 세척 시 바닥에 물이 흐르지 않도록 깨끗하게 사용합시다.
- 화장실 내 쓰레기통에 각 입주사 내의 쓰레기를 버리지 마시고, 관리비 절감 차원에서 휴지는 사용량만큼 적당히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도난사고 예방관련
- 각 입주사 직원의 차량에 대하여 도난사고 및 기타 접촉사고 등의 불미스러운 사고가 빈번히 발생할 수 있사오니 도난 예방에 유의 하셔서 시건장치를 확인해 주시고 각 입주사 자체적으로 방범 및 기타 사고에 유의 바랍니다.
지하 차량 주차질서 관련
- 주차 구획선 밖의 주차차량은 접촉사고 및 차량에 위험요소가 초래되므로 불법 주차시 스티커가 부착됩니다. 가급적 주차시 차량에 연락처를 부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장애인전용 주차구역에 일반차량은 주차할 수 없으며 장애인 주차 가능 표시를 부착한 차량만 주차 가능 합니다.
- 지하 주차장에서 공회전을 삼가해 주십시오.